소액결제정책미납 Fundamentals Explained

Wiki Article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정보이용료현금화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소액결제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이라 마지막으로 추천드립니다

미납없이 정상적으로 요금 납부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